TOP

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

                                                       2024-11-30 06:33:36      

  

손이 야물지 못한 어린 나이라 젓가락질이 서툴러 큰아버지께 받던 타박이 야속했기에 명절이 다가오면 이번엔 안 가겠다.

국회 국토교통위원회는 21일 국토법안심사소위를 열고 실거주 의무 폐지를 담은 주택법 개정안을 논의했으나 심사를 보류했다.현행법상 2021년 2월19일 이후 분양된 수도권 분양가상한제 아파트 일반분양 청약에 당첨된 경우 최초 입주일로부터 2~5년간 실거주를 해야 한다.

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

부동산 업계의 한 관계자는 실거주 의무가 폐지되지 않으면 전세보증금으로 자금을 조달하려 했던 이들은 잔금을 낼 때까지 지연이자 폭탄을 맞게 된다며 입주기간 만료 후 중도금 대출기간 연장이 되지 않으면 개인들은 중도금에 대한 연체이자 부담과 대출에 대한 연체로 신용등급이 하락돼 신용거래가 중단될 것이라고 설명했다.야당 의원 간 이견으로 법안 처리가 보류됐다.그 전에 전세를 놓아 잔금을 치르거나 집을 파는 경우 최대 징역 1년 혹은 1000만원 벌금 처분을 받게 될 수 있다.

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

그러나 이 단지들은 실거주의무폐지 법안이 처리되지 않을 경우 분양권을 팔더라도 실거주는 해야 하는 상황에 처하게 된다.당장 ▲서울 강동구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강동구 강동헤리티지 자이 등이 내년부터 차례로 입주를 앞두고 있으나 실거주 의무가 걸려 있어 분양권 거래는 꽉 막힌 상황이다.

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

이날 여야 의원들은 주택을 처분하기 전까지만 실거주 의무를 다하도록 하는 내용의 절충안(국민의힘 김정재 의원 발의안)을 놓고 논의했으나 이 역시 합의에 이르지 못했다

크게보기사진=피엠그로우 제공박재홍 피엠그로우 대표는 사용후 배터리 시장이 활성화되려면 신뢰성 있는 안전성검사기관의 역할이 중요한데 민간기업 1호로 피엠그로우가 지정된 것은 그동안 축적된 배터리 진단 기술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라며 전기차 배터리 구독 서비스를 운영하며 축적한 데이터 수집.배철수를 주축으로 1979년 결성된 후.

화면 속 콘서트는 무대 위와 아래에서 40년 세월이 펼쳐졌습니다.스티비 원더가 자신의 딸이 태어나자 만들었다는 ‘Isnt she lovely의 스토리가 떠오릅니다.

반 백 년이 넘도록 사람들을 감동시킨 그룹의 보컬 게리 브루커(Gary Brooker)는 작년 세상을 떠났지만 우리의 가슴에 영원히 남을 것입니다.다가올 내일도 모두 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