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국민들이 왜 이것을 받아들이고 더 나아가 적극 동참해야 하는지 동기부여는 되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가 꼭 해내야 할 일이 무엇인지.며칠 전 중앙일보가 보도한 것처럼 ‘숨만 쉬어도 나가는 복지지출이 윤석열 정부 임기 말이 되면 연간 240조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하지만 돈을 쓰려면 정책이 그만큼 합리적이어야 한다.보건 등 국가 본질 기능의 강화와 약자 보호.하지만 한국 정치는 갈수록 극단적인 편 가르기와 포퓰리즘으로 빠져들고 있는 중이어서 기대할 것이 없다.
소감을 말하자면 방향은 맞지만 줄거리가 약하다는 것이다.그 사람은 잘리지 않으려면 자기가 꼭 필요한 인력이라는 점을 입증해야 하고.
헛돈을 쓰더라도 소액만 썼으니 망할 일은 없었다는 얘기다.
그런데 국민들이 왜 이것을 받아들이고 더 나아가 적극 동참해야 하는지 동기부여는 되지 않는다.두 분 모두 본인이 한다면 자신의 스타일대로 해야 하고 다른 이들과는 달라야 한다는 주장을 힘주어 말하며 서로를 공감했습니다.
모네 같은 기념비적인 인물이나 예술가라 불리기에 합당하지 본인은 직인이나 장인(craftsman)이라는 표현이 적당하다고 하신 것에는 겸손이 뿌리 깊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늦은 나이에 작가라는 타이틀을 간신히 얻은 저와 20대부터 작가라는 이름을 확고히 해 독자적 팬덤을 보유한 선배 작가의 만남에 1000분이 넘는 독자들께서 응원과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송길영 Mind Miner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尹에 ‘무례하지 않으려고여론을 바로 전하지 못하나유료 전문공개이재명 법카 때리는 여권언론은 김건희부터 해결이재명 1심 판결은 ‘로또?尹.‘작가라는 이름의 묵직한 칭호 한 분야를 묵묵히 지켜온 이들 우리 모두 무언가 만들어가길김지윤 기자 이번 책을 낸 후 확연히 다른 점은 ‘작가라는 이름으로 불리게 되었다는 것입니다.